기업

동영상 소개

세계도시 부산의 중심대학
창의적 글로벌 인재의 전당 동의대학교

아낌없는 지원.
보장된 기회.
내일의 희망을 약속합니다.

동의대학이 다가갑니다
동의대학이 약속합니다
스무살 특별한 미래를 위한 선택
여러분이 주인공입니다

자유가 있습니다.
뜨거운 도전이 숨 쉽니다.
캠퍼스의 낭만이 펼쳐집니다.

배움을 향한 열정과 의지만 있다면 누구나 미래의 주인공이 될 수 있습니다.

동의대학교에서 꿈은 이루어집니다.

희망찬 미래의 나라 ‘동’.
올바른 인간의 ‘의’
오로지 올바른 지성인의 육성, 한 길을 걸어 온 동의대학교는 엄광산 기슭에 자리한 배움의 터전입니다.

(V.O)호텔컨벤션학과 학생
최고의 콘텐츠를 만날 수 있는 수업부터 개인능력개발, 그리고 취업에 이르기까지 처음부터 끝까지 책임지는 동의대학교 덕분에 제 꿈에 더 가까워졌습니다.

(V.O)한의학은 이제 국제적으로 성장하고 인정받고 있다. 내 연구가 우리 한방의학을 더욱 발전시키는 데 기여하고 싶다.

(V.O)소니아 리키엘 같은 세계적인 디자이너가 되는 게 꿈이다. 끊임없이 고민하고 공부하고, 나 만의 독창적인 느낌이 있는 옷을 만드는 일을 하고 싶다. 자신이 원하는 일을 할 수 있다는 건 정말 가장 행복한 일이다.

(V.O)산업현장에 참여해 배우는 과정을 통해 내가 하는 일이 중요하다는 걸 실감한다. 앞으로 더 많은 경험과 연구를 통해 이 분야에서 진정한 전문가가 되고 싶다. 가능할까?

여러분의 꿈을 실현시켜주는 국내 최고 수준의 학생중심 대학.
동의대학교에서는 이 모든 게 가능합니다.

동의대학교는 지역 전략사업과 대학의 특성을 연계한 특성화 집중분야로 영상IT분야, IT융합부품소재 분야, 관광 ·컨벤션 분야, 한방바이오 ·헬스케어분야를 선정하여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 하고 있습니다.

글로벌 인재의 전당, 동의대학교의 이미지에 맞추어 23개국 132개의 명문대학 및 기관과의 자매결연을 통한 해외어학연수, 학점상호인정, 학술교류 등의 국제교류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해외 인턴쉽 · 해외취업프로그램 운영과 글로벌 봉사단 파견, 글로벌 교육문화연수, 코이카와의 협력사업을 통해 해당국가와의 문화교류 확대와 국가브랜드 이미지 향상에도 기여하고 있습니다.

2012년부터 입학사정관 역량강화 지원사업을 통해 많은 프로그램을 운영해온 동의대학교는 2014년 고교교육 정상화 기여대학 지원사업에 선정되어 특색있는 고교 연계 프로그램 및 입체적인 추수관리 프로그램을 운영하여 소중한 인재의 성장과 발전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또한 인력개발처에서는 학생들의 자기개발과 비전설정을 도와주는 여러 가지 교육프로그램과 이미지 메이킹, 입사지원서 작성, 실전면접 등을 체험할수 있는 취업캠프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동의대학교는 2014년도 졸업생 취업률 조사에서 ‘가’그룹 전국 9위라는 쾌거를 이뤘습니다.

동의대는 이 취업률에 결코 만족하지 않습니다.

취업률 100%를 달성하는 순간까지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동의대학교의 가장 소중한 자산은 인재입니다.
학생, 선후배, 동문, 교수, 언제, 어디서나 능력을 발휘하는 동의대인의 네트워크가 풍부한 인프라, 첨단 시스템과 만나 에너지 발전소 동의대학교를 완성합니다.
수준 높은 학생복지, 해외 명문대와의 글로벌 네트워크, 아름다운 캠퍼스의 곳곳에 자리 잡은 문화공간들. 젊음을 발산하는 동아리 활동의 열기,

동의대학교는 그 모든 열정을 에너지로 담아냅니다.

사람, 환경, 시스템!

인재를 길러내는 더욱 강력한 엔진을 달고 날아오를 수 있는 에너지!

동의대학교이기에 가능합니다.

동남권 지역 발전에 기여하고 세계를 향해 도약하는 동의대학교!

사회적 요구에 부응하는 탄탄한 경쟁력을 갖춤으로써 꿈을 키우고 미래를 준비하는 차세대 인재들의 산실이 될 것입니다.

동/의/지/천
더 큰 세계를 향해 꿈을 펼치는 젊은 인재를 키우겠습니다.

동의대학교는 학생 중심의 다양하고 실용적인 교육 프로그램으로 글로벌 인재 양성에 힘쓰고 있습니다.

내실 있는 21세기형 특성화 교육을 통해 시간, 공간, 지식의 융합으로 표현되는 제4의 물결을 이끌 인재를 길러내는 것이 동의대학교 교직원 모두의 바램입니다.

(NA) 세상으로 나아가는 문,
원하는 일을 찾을 수 있는 곳,
자신을 사랑하고 미래를 믿게 만들어준 곳,

변화와 도전을 이끌어준, 꿈에 날개를 달아준 강력한 에너지.
동의대학교!!

세계 어디서든 동의인을 만날 수 있습니다.

국내 최고 수준의 학생중심대학, 동의대학교가 여러분을 주인공으로 만들어드리겠습니다.

동의대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