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공지사항

2017년 5월 월간보고서(출근부 포함) 제출 안내

분류 :

작성자 : 관리자

등록일 : 2017.05.29 09:21

조회수 : 4,013

안녕하세요.
IPP사업단입니다.




현재 IPP장기현장실습을 진행중인 학생들은
2017년 5월 월간보고서(출근부 포함) 제출에 대하여
5월 말일까지 제출바랍니다.

제출관련 자세한 문의는 전담교수을 통하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또한 월간보고서(출근부포함) 제출 확인이 되어야 현장실습지원비가 지급이 됩니다.




현장실습지원비 같은 경우, 5월 말일 제출 기준 6월 9-12일 전후 지급될 예정입니다.
(주중 기준으로 6월 6일(현충일) 공휴일로 지급이 하루-이틀 늦을 수 있습니다)




- 늦게 제출할 경우 6월 10일(토) 24시(자정)까지 추가 제출분에 한하여 2차 현장실습 지원비를 지급 할 예정입니다.
(예상지급시기 : 6월 20일 전후 예정)





※ 월간보고서 제출 방법 안내
1. 월간보고서( 출근부, 주간일지, 주요내용) 작성 등
2. 월간보고서 제출 전 - ① 출근부 '기업체 승인요청' -> 기업 담당자의 '승인'
3. 월간보고서 '제출' 버튼 클릭 후 완료




※ 월간보고서 제출 시 유의사항
월간보고서 제출 시 반드시 기업담당자의 승인이 필요합니다. 기업체 승인 요청 후 기업 담당자에게 연락 주시어 승인 요청을 받은신 후에 월간보고서 제출 버튼을 클릭하셔야 사업단 홈페이지에 '제출'이 됩니다. 이점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월간보고서 주요내용의 경우, 5페이지 이상 내용이 충분히 작성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