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IPP사업단입니다.
IPP장기현장실습을 진행중인 학생들의 월간보고서제출 안내입니다.
※ 제출관련 자세한 문의는 전담교수님을 통하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 월간보고서(출근부 포함) 제출 확인이 되어야 현장실습지원비가 지급이 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월 현장실습지원비의 경우,
앞서 사전교육때 공지한데로, 지급이 다른 달과는 다르게 조금 늦게 지급됨을 알립니다.
따라서, 2월 현장실습지원비는
빠르면 3/16일(금), 늦으면 3/21(수) 이 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 1차 제출(2월 28일까지)의 경우, 3월 9일에 지급이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 또한 2차 제출( 3/10일)일 경우, 3월 21일 전후 에 지급이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 그 이후에 제출 시 다음 달 현장실습지원비 지급 날짜에 지급됨을 알립니다.(월간보고서, 출근부 제출하는 학생 기준)
※ 월간보고서 제출 방법 안내 ①
1. 월간보고서( 출근부, 주간일지, 주요내용-5페이지 이상) 작성 등
2. 월간보고서 제출 전 - ① 출근부 '기업체 승인요청' -> 기업 담당자의 '승인'
3. 월간보고서 '제출' 버튼 클릭 후 완료
월간보고서 제출 방법 안내 ②
1. 월간보고서 파일 작성 (출근부, 주간일지, 주요내용-5페이지 이상) 업로드
2. 출근부 기업 담당자 서명날인 후 스캔 업로드
3. 월간보고서 '제출' 버튼 클릭 후 완료
※ 월간보고서 제출 시 유의사항
월간보고서 제출 시 반드시 기업담당자의 승인이 필요합니다. 기업체 승인 요청 후 기업 담당자에게 연락 주시어 승인 요청을 받으신 후에 월간보고서 제출 버튼을 클릭하셔야 사업단 홈페이지에 제출 확인이 됩니다. 이점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