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공지사항

IPP 장기현장실습 11월 현장실습지원비 안내

분류 :

작성자 : 함은희

등록일 : 2016.11.25 17:03

조회수 : 3,569

 



안녕하세요.
IPP사업단입니다.
11월 현장실습지원비 관련한 안내입니다.



11월30일(수) 24시(자정)까지 제출에 한하여 지급할 예정입니다.(예상지급시기 : 12월 7-9일 예정)
※ 학교 예산시스템 변경으로 인하여 지급이 조금 늦어질 수 있습니다.



기한이 지날시에는 12월 10일(토) 24시(자정)까지 추가 제출분에 한하여 2차 현장실습 지원비를 지급 할 예정입니다.(예상지급시기 : 11월 16-19일 예정)




월간보고서, 출근부 확인 부탁드립니다.



※ 월간보고서 제출 방법 안내
1. 월간보고서( 출근부, 주간일지, 주요내용) 작성
2. 월간보고서 제출 전 - ① 출근부 '기업체 승인요청' -> 기업 담당자의 '승인'
3. 월간보고서 '제출' 버튼 클릭 후 완료




※ 학생들의 문의가 많아서 공지합니다.
- 월간보고서 제출 시 유의사항
월간보고서 제출 시 반드시 기업담당자의 승인이 필요합니다. 기업체 승인 요청 후 기업 담당자에게 연락 주시어 승인 요청을 받은신 후에 월간보고서 제출 버튼을 클릭하셔야 사업단 홈페이지에 '제출'이 됩니다. 이점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부실한 월간보고서 보강 요청


월간보고서의 경우, 주요내용 부분을 5페이지 이상을 작성해주셔야 합니다.


학생이 제출하는 월간보고서의 내용을 점검하여 작성, 제출 바랍니다.

051.890.4484 (함은희 사무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