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공지사항

★필독! 9월 월간보고서 제출 및 현장실습지원비 지급 안내

분류 :

작성자 : 관리자

등록일 : 2017.09.21 10:16

조회수 : 3,993


안녕하세요. IPP사업단입니다.


IPP장기현장실습을 진행중인 학생들의 월간보고서제출 안내입니다.


제출관련 자세한 문의는 전담교수님을 통하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월간보고서(출근부 포함) 제출 확인이 되어야 현장실습지원비가 지급이 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9월 현장실습지원비 지급의 경우, 10월 초 임시공휴일 및 개천절, 추석연휴, 대체공휴일, 한글날 등의 공휴일로 인해
1010일 전후 지급이 어려움을 알려드립니다.


- 1차 제출(9월 말)의 경우, 늦으면 10월 18일에 지급이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 또한 2차 제출( 10/10일)일 경우, 10월 20일에 지급이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 그 이후에 제출 시 다음 달 현장실습지원비 지급 날짜에 지급됨을 알립니다.(월간보고서, 출근부 제출하는 학생 기준)



월간보고서 제출 방법 안내
1. 월간보고서( 출근부, 주간일지, 주요내용-5페이지 이상) 작성 등
2. 월간보고서 제출 전 - 출근부 '기업체 승인요청' -> 기업 담당자의 '승인'
3. 월간보고서 '제출' 버튼 클릭 후 완료



월간보고서 제출 방법 안내
1. 월간보고서 파일 작성 (출근부, 주간일지, 주요내용-5페이지 이상) 업로드
2. 출근부 기업 담당자 서명날인 후 스캔 업로드
3.월간보고서 '제출'
버튼 클릭 후 완료


 
월간보고서 제출 시 유의사항
월간보고서 제출 시 반드시 기업담당자의 승인이 필요합니다. 기업체 승인 요청 후 기업 담당자에게 연락 주시어 승인 요청을 받으신 후에 월간보고서 제출 버튼을 클릭하셔야 사업단 홈페이지에 제출 확인이 됩니다. 이점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