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공지사항

12월 종합보고서 제출 공지(제출기한:12/22일)

분류 :

작성자 : 관리자

등록일 : 2017.12.13 16:01

조회수 : 3,677

첨부파일 : [서식] IPP 종합결과보고서(출근부포함).hwp



안녕하세요.



IPP사업단입니다.



IPP장기현장실습을 진행중인 학생들의 종합보고서(12월 실습 종료 학생) 제출 안내입니다.




제출관련 자세한 문의는 전담교수님을 통하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월간보고서, 종합보고서(출근부 포함) 제출 확인이 되어야 현장실습지원비가 지급이 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기존의 미제출한 월간보고서가 있다면 미리 제출 바랍니다.


- 종합보고서 제출은 기존 월간보고서 제출과 다르게 기간을 단축하여 제출을 받습니다.
- 학생들의 실습이 끝날때 쯤 성적평가를 통해 학점부여가 됩니다.
- 성적 평가 요소에 종합보고서 제출이 있어 기간을 앞당겨 제출받는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 종합보고서 제출 학생은 반드시 12월22일 전까지 제출을 완료하셔야 합니다.



- 현장실습지원비 지급은 12월22일 제출기준, 110일 지급 예정입니다.




종합보고서 제출 방법 안내




- 기존 IPP월간보고서관리에서 작성하지 않고, IPP종합보고서관리에서 작성하시면 됩니다.



- 12월 출근부 포함



- 요약문, 목차, 주요내용 작성



- 현장실습 주요내용은 15페이지 이상 작성하셔야 하며, 기 제출한 월간보고서 내용을 활용하면 작성에 부담이 덜 되실것 같습니다.



- 현장실습 주요내용 작성에 따라 요약문과 목차부분을 맞춰주시기 바랍니다.

종합보고서는 학점부여 및 평가(기업관계자, 전담교수, 학과장 교수님 평가포함), 시상 등에 평가요소로 적용되는 만큼, 기존 월간보고서 작성보다는 좀 더 신경써서 작성, 제출 해 주시기 바랍니다.

월간보고서, 종합보고서 제출 시 유의사항
월간보고서 제출 시 반드시 기업담당자의 승인이 필요합니다. 기업체 승인 요청 후 기업 담당자에게 연락 주시어 승인 요청을 받으신 후에 월간보고서 제출 버튼을 클릭하셔야 사업단 홈페이지에 '제출'이 됩니다. 이점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