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지원

공지사항

2018년 2월 월간보고서 제출 및 현장실습비 지급 안내

분류 :

작성자 : 관리자

등록일 : 2018.02.23 14:07

조회수 : 3,855

첨부파일 : [서식] IPP 월간 보고서(1).hwp



안녕하세요. IPP사업단입니다.

IPP장기현장실습을 진행중인 학생들의 월간보고서제출 안내입니다.



제출관련 자세한 문의는 전담교수님을 통하여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월간보고서(출근부 포함) 제출 확인이 되어야 현장실습지원비가 지급이 되므로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월 현장실습지원비의 경우,
앞서 사전교육때 공지한데로, 지급이 다른 달과는 다르게 조금 늦게 지급됨을 알립니다.

따라서, 2월 현장실습지원비는
빠르면 3/16일(금), 늦으면 3/21(수) 이 될 수 있음을 양해 부탁드립니다.


- 1차 제출(2월 28일까지)의 경우, 3월 9일에 지급이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 또한 2차 제출( 3/10일)일 경우, 3월 21일 전후 에 지급이 가능함을 알려드립니다.

- 그 이후에 제출 시 다음 달 현장실습지원비 지급 날짜에 지급됨을 알립니다.(월간보고서, 출근부 제출하는 학생 기준)


월간보고서 제출 방법 안내
1. 월간보고서( 출근부, 주간일지, 주요내용-5페이지 이상) 작성 등
2. 월간보고서 제출 전 - 출근부 '기업체 승인요청' -> 기업 담당자의 '승인'
3. 월간보고서 '제출' 버튼 클릭 후 완료



월간보고서 제출 방법 안내

1. 월간보고서 파일 작성 (출근부, 주간일지, 주요내용-5페이지 이상) 업로드
2. 출근부 기업 담당자 서명날인 후 스캔 업로드
3. 월간보고서 '제출'
버튼 클릭 후 완료



월간보고서 제출 시 유의사항
월간보고서 제출 시 반드시 기업담당자의 승인이 필요합니다. 기업체 승인 요청 후 기업 담당자에게 연락 주시어 승인 요청을 받으신 후에 월간보고서 제출 버튼을 클릭하셔야 사업단 홈페이지에 제출 확인이 됩니다. 이점 꼭 참고하시기 바랍니다